주의사항
1) 화장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할 것이며, 계속하면 증상을 악화시키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할 것.
가) 사용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등의 이상이 있을 경우.
나) 적용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해 위와 같이 이상이 있을 경우.
2) 상처가 있는 부위, 습진 및 피부염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을 하지 말 것.
3) 보관 및 취급상의 주의사항.
가) 사용 후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아 둘 것.
나) 유·소아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다) 고온 또는 저온의 장소 및 직사광선이 닿는 곳에는 보관하지 말 것.
4) 눈에 들어갔을 때에는 즉시 씻어낼 것.
품목 | 화장품 |
---|---|
포장단위별 용량(중량) | 200ml |
주요사양 | 관련사항없음-두발사용제품 해당사항 없음 |
사용기한/개봉후 사용기간 | 2018년 06월 까지 사용 ※수시로 입출고 되는 상품으로 제조일자 또는 사용기한이 변동될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
제품의 사용목적/방법 | 상세페이지 표시 |
제조자/제조판매업자 | 동방코스메틱 |
제조국 | 대한민국 |
주요성분 | 상세페이지 표시 |
주의사항 | 상세페이지 표시 |
품질보증기준 |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 헤어8989 : 1688-9589 / 모에타 : 070-8666-5319 |
식품의약품안정청 심사필 유무 | N |
비고 | |
A/S 정보 |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다를경우 발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 전화주문 상품 구매 대금은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6만원 미만시 : 3,000원 / 6만원 이상시 : 무료
배송 비용(도서산간) : 6만원 미만시 : 5,000원 / 6만원 이상시 : 3,000원 / 10만원 이상시 : 무료
당일 배송 : 강동/송파/하남 (단, 3시이전주문건) 강남/서초 (단, 2시이전주문건) 지역만 당일 무료직배송
배송 기간 : 2일 ~ 4일
배송 안내 : - 택배 발송으로 이뤄지며, 배송비는 착불 또는 협의가 가능합니다.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주문시 추가 배송비가 붙지 않기때문에 주문 후 고객센터에서 전화 연락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주소
- [05406]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87길 81 (성내동) 로젠택배 2058영업소
헤어8989 (1688-9589)
<<타 택배사 이용시>>
- [05664]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로 183 한양아파트상가 3층 307-1호
헤어8989 (1688-9589)
교환 및 반품 시 택배 포장방법
주문시 배송되었던 제품박스가 없거나,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겉포장이 개봉되지 않은 상품을 7일이내 고객센터 1688-9589 또는 1:1문의를 통해 반품 및 환불을 신청해주셔야 가능합니다.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구입시 지급받은 사은품까지 모두 보내주셔야 교환 및 반품(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제품 마개를 개봉, 제품에 씌어져있는 비닐, 샴푸 및 린스 펌프 개봉, 기타 다시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문의 또는 1688-9589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